2024.02.01 (목)



안녕하세요 저는 캘리포니아주 LA와 부에나 파크에 소재를 둔 미국 캘리포니아 노동법 전문 Haewon Kim Law Office를 운영하는 김해원 변호사입니다.


로펌을 운영 전에는 저는 한국에서 서울 대학교 학사, 석사 (언어학),그리고 미국에서 University of Southern Califonia (석사), Southwestern University JD (법학석사) 졸업 후 2007년부터 캘리포니아주, 연방법 변호사로 일하고 있습니다.


저는 캘리포니아주 노동청과 연방노동부 단속과 클레임,상해보험국 클레임, EEOC, DFEH 차별 클레임, EDD 실업수당 클레임, 부당 해고, 성희롱 등 각종 고용법 관련 민사소송 전문 변호사 입니다.


또한 저는 한인 의류협회, 남가주 세탁협회, 한식 세계화 재단, 재미 한인 봉제협회, 미주 세차 경영자협회 등 한인 경제단체들의 노동법, 고용법 세미나를 수년에 걸쳐 실시 하였습니다


저는 종업원, employee는 담당하지 않으며  현재 캘리포니아주에서 스타트업을 운영 하시는 고용주나 캘리포니아주에 진출하고 싶은 한국 스타트업들만을 위한 노동법 조언을 해드릴 예정입니다 .


생각보다 복잡한 캘리포니아주 노동법 때문에 사업에 어려움을 겪게되는 스타트업들을 많이 목격했기 때문에 여러분들은 그런 처지에 놓이지 않게 해드리고 싶습니다.


연락 주시면 성심성의껏 도와드리겠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