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23 (금)

대구창조경제혁신센터

대구창조경제혁신센터, 'CES 2020 유레카 파크' 참가기업 모집

대구창조경제혁신센터는 2020년 1월 7일~ 10일까지 4일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 정보통신·가전 박람회인 CES* 유레카 파크에 부스를 마련하고 대구지역 혁신 스타트업 4개사를 10.21부터 오는 10월 30까지 10일간 모집한다. 

CES(Consumer Electronics Show)는 세계 최대 규모의 가전제품 박람회로 특히 유레카 파크는 스타트업의 홍보공간으로 그들의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한눈에 볼 수 있음은 물론 투자, 네트워킹, 미디어 이슈화 등이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다. 

서류, 발표심사를 거쳐 최종 선발된 기업에는 △ 행사 참가 전 글로벌 시장 진출 전략 코칭 2회 △ 전시참가비(부스) △ 기업당 1명에 대한 항공료 및 숙박료 지원 등 혁신센터관 참가를 위한 다양한 지원이 이루어진다. 

이번 프로그램은「C-Seed 청년 스타트업 육성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센터는 앞으로 대구지역 청년창업기업의 성장 발판을 마련하고 Seed Startup(새싹기업) 역량강화와 육성을 목표로 유망 스타트업의 글로벌 투자유치 및 판로개척 지원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연규황 대구창조경제혁신센터장은 “CES 스타트업존 유레카파크 혁신센터관 운영을 통해 지역기반 유망 스타트업의 글로벌 진출 도약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해외진출 지원을 적극 지원하겠다”면서 "앞으로도 더욱 많은 국제 네트워크를 확보할 수 있도록 대구창조경제혁신센터가 앞장서 지원하겠다"라고 전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