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21 (수)

바이 로컬 쇼핑 대행 서비스, Hoody







Hoody는 2018년에 설립된 암스테르담 교외의 하를렘(Haarlem)기반의 온 디맨드(On-Demand) 스타트업으로 2개월 전 지역 상점 온라인 쇼핑 대행 서비스 인 Hoody 플랫폼을 론칭하였다.


지역의 상점의 영업시간들이 대부분의 사람들의 근무 시간과 일치하는 경우가 많아 지역주민들이 지역의 신선한 농산물이나 지역의 좋은 제품을 사고 싶어도 제한된 쇼핑 시간 때문에 로컬 상점에서 쇼핑하기가 어려운 현실이지만 Hoody는 주민들이 지역 상점에서 쇼핑을 가능하게 해 준다.




많은 사람들은 지역 상점 대신 원격 창고가 있는 대형 온라인 소매점에서 점점 더 많은 상품을 검색하고 구매하고 있는 형편이지만, 지역 상권을 살리는 Hoody 플랫폼은 보석 상점, 패션 상점, 정육점, 생선 가게 및 서점에 이르기까지 하를렘의 약 30여 개의 매장들이 참여하고 있다.


Hoody는 소비자가 여러 지역 상점에서 동시에 온라인으로 주문할 수 있고, 주문한 상품들을 전동 자전거를 이용한 빠른 배송 서비스로 주문 후 1 시간 이내에 또는 퇴근 후 저녁에 고객들에게 배달한다.


Hoody의 바이 로컬 쇼핑 대행 서비는 빠른 속도로 관심을 끌고 있으며 향후 네덜란드의 30개 도시로 확장하려는 계획을 가지고 있다.



image credits : Hoody

Hoody : https://www.hoody.nl/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