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목)

3D 페이스 애니메이터, '머그 라이프(Mug Life)'

  



3D 애니메이션으로 사진을 생동감 있게 담아내는 획기적인 플랫폼이자 앱인 Mug Life(머그 라이프)는 2015년 롭 코헨(Rob Cohen)과 토머스 콜스(Thomas Coles)가 설립했으며 애플 앱스토어에서 이용할 수 있다. 


깊은 신경 네트워크를 특징으로하는 이 혁신적인 기술은 수십 년간의 비디오 게임 전문 지식과 컴퓨터 비전의 최신 발전을 결합한다.


Mug Life를 통해 사용자는 친구, 가족 및 유명 인사의 놀라운 사진 - 실제 복제본을 즉시 만들 수 있다.  기술적이거나 예술적 일 필요는 없다.  단지 사진 찍는 것만으로도 충분하다. 사용자는 커뮤니티 애니메이션을 다운로드하여 사진에 붙여 넣거나 재미있는 얼굴로 놀 수 있다. 영감을 받으면 자신 만의 애니메이션과 밈(meme)을 만들 수 있습니다.


모든 콘텐츠를 무료로 다운로드하고, 자신의 이미지를 가져오고, 모든 이미지를 "Mug(얼굴)"이미지로 보내고, 무제한의 Mug(얼굴)를 고해상도 비디오, 스틸, 애니메이션 GIF 및 애니메이션 Facebook 아바타로 내보내고 공유 할 수 있다. 


또한, Mug Life의 크리에이티브 모드는 머그컵을 만들고 편집할 수 있는 파워툴을 추가한다


Mug Life기술은 분해, 애니메이션 및 재건의 3 단계로 구성된다. 분해 단계에서 Mug Life는 깊은 신경망 컴퓨터 비전 기술을 사용하여 사진을 분석하고 카메라, 조명, 기하학 및 표면 질감 등 3D 빌딩 블록으로 분해한다. 애니메이션 단계에서는 최첨단 영화 애니메이션 기술을 사용하여 사진 리얼리즘을 보존하면서 사용자가 추출된 3D 데이터를 조작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재구성 단계에서 Mug Life는 최첨단 비디오 게임 기술을 활용하여 놀라운 품질과 세부 묘사로 사진을 애니메이션 3D 캐릭터로 다시 렌더링 한다. 사진을 3D 캐릭터로 변환하는 전 과정은 자동으로 수행되며 몇 초 밖에  걸리지 않는다.



About Mug Life LLC

Mug Life LLC는 2015 년 롭 코헨 (Rob Cohen)과 토마스 콜스 (Thomas Coles)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이 회사의 사명은 자기 표현을 위한 새로운 플랫폼을 만들어 사용자의 창의력을 강화하는 것이다. 



omage credits : Mug Life

Mug Life : https://www.muglife.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