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26 (월)

무료 온라인 회식 서비스.'타쿠노무'


image credit : たくのむ


1010 주식회사는 3 월 28일 출시한 온라인 회식 서비스 '타쿠노무(たくのむ)는 간단한 조작으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참여할 수 있는 인원이 4 명까지로 제한되었으나, 한정 캠페인으로 참가 인원을 12 명까지 무료로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방하였다.


또한 회식 후 지루하게 술자리가 계속되는 경우가 있어 마감 시간을 설정할 수 있는 타이머 기능도 출시되었다.


타쿠노무는 다른 온라인 회의 도구와 달리 온라인 회식에 특화된 서비스로 떨어져 있어도 회식을 할 수 있는 무료 온라인 회식 서비스이다. 또한 기존의 온라인 서비스와는 달리 이용 시 계정을 별도로 만들 필요가 없고, URL을 공유하는 것만으로 누구나 쉽게 온라인 회식 모임을 개최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현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한 외출 자제의 영향으로 음식점에서 회식을 할 수 없는 상황으로, 다쿠노무를 활용하여 온라인에서 회식을 하는 것이 급증하고 있다. 타쿠노무는 28 일 출시한 이래 일본의 텔레비전이나 신문, WEB 뉴스 등 많은 미디어에 보도되었다.


한편 타쿠노무 운영사인 1010 주식회사 관계자는 "주문 배달할 수 있는 기능, 회식 중 자동으로 촬영된 사진을 볼 수있 는 앨범 기능 등을 개발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타쿠노무 : https://tacnom.com/


본 기사는 PR Times 로부터 제공받아 게재하고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