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목)

차체를 들어 올리지 않고 자동차를 검사할 수 있는 차량 검사 시스템, 우바이(UVeye)








차량 검사 솔루션 영상 


보안 솔루션 영상 


우바이(UVeye)는 2016년 설립된 이스라엘 텔아비브와 뉴욕에 사무실을 둔 자동차 관련 테크 스타트업으로 기계 학습 및 컴퓨터 비전 알고리즘과 결합하는 고급 기술을 사용하여 차량의 자동 외부 검사를 위한 고급 솔루션을 제공한다.


전 세계에 공급된 UVeye의 제품 라인을 통해 고객은 모든 차량의 하부에 있는 이상 징후, 변형 또는 이물질을 자동으로 스캔, 감지 및 식별할 수 있도록 한다.


감지 기능은 측면이나 표면의 긁힘 또는 찌그러짐에서 차체 하부의  오일 누출 및 균열이나 파손, 타이어 공기압 분석 및 일반 상태 점검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자동차 정비 공장에서는 자동차의 하부를 검사하려면 리프트로 차체를 올려야 하지만  UVeye는 차체를 들어 올릴 필요가 없다.  땅에 고정시킨 카메라 촬영 장치에 차량이 통과하면 고정밀 화상을 모니터에 비출 수 있고 이 이미지를 바탕으로 기계 학습에 의해 고장이나 수리 부위의 자동 진단을 할 수 있다.


UVEye의 보안 솔루션은 테러 대책으로서 차체에 폭탄 등의 위험물이 숨겨져 있지 않은지를 발견하는 검사 시스템으로 고안된 것으로 가볍고 휴대가 간편하며 5 분 이내에 완벽하게 배치할 수 있어 스포츠 행사, 정치 집회 및 임의의 보안 검색 대와 같은 특별한 용도에 이상적이다.



About Team

아미르 헤버(Amir Hever) : CEO & Co-Founder

오하드 헤버(Ohad Hever) : COO & Co-Founder


image credits : UVEye

UVEye :  https://www.uveye.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