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6.08 (금)

500 프랜차이즈

천만원 창업 프랜차이즈 만쥬하나, 예비 창업자 모집

카페형 소호창업 만쥬하


만쥬하나가 자택에서도 창업이 가능한 프랜차이즈 솔루션을 제공하고 창업자를 모집한다

(사진제공: 컨텐츠박스)


지하철역사에서만 판매하던 ‘만쥬하나’가 자택에서도 창업이 가능한 프랜차이즈 솔루션을 제공하고 창업자를 모집한다. 


만쥬하나는 2005년부터 시작한 프랜차이즈 업체로 컨텐츠박스가 운영하는 사업의 일부다. 전국민이 알 정도의 브랜드 가치를 지니고 있으며 중국에도 진출한 프랜차이즈 창업 업체다. 


만쥬하나는 천만원이라는 가격을 내세우며 소호창업(자택)도 가능하도록 구성했다며 창업 비용이 없어도 바로 시작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만들었다고 밝혔다. 


최소 수익률이 52%로 높으며 국내 배달 대행 업체(애플리케이션)와 계약을 통해 창업자가 안정적인 수입원을 창출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지역구를 나눠서 창업자가 겹치지 않도록 배분했다. 


만쥬하나는 인구가 많은 지역에 예비 창업 문의가 빗발치고 있다며 창업자에게 4월 한 달간 PC방이나 찜질방에 지속적으로 납품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주)컨텐츠박스 개요 


(주)컨텐츠박스는 온라인 광고 마케팅 전문 회사로 2015년 설립되어 2016년 7월 법인기업으로 지정되었다. 컨텐츠박스는 온라인 광고(블로그, 카페, 홈페이지 등), SNS 광고(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를 주력 사업으로 하고 있다.


출처: 컨텐츠박스

웹사이트: http://conbox.net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