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6.08 (금)

500 프랜차이즈

수제맥주 전문점 ‘브롱스’, 노원점 오픈

오픈 3일 만에 일 매출 120만원 기록


브롱스 반반피자와 수제맥주 들고 있는 브롱스 노원점 점주

(사진제공: 프랜차이즈ERP연구소)




고객 매우만족’으로 수제맥주 대중화를 목표로 하는 수제맥주 전문점 브롱스가 2월 8일 노원 문화의 거리에 노원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브롱스 노원점은 지하철 4호선 2번출구에서 도보로 5분 이내에 위치하고 있다. 


브롱스 노원점은 오픈 3일 만에 일매출 120만원을 넘겼다고 밝혔다. 


브롱스는 겨울에도 수제맥주가 인기를 끌고 있는 이유에 대해 나만의 취향대로 즐기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의 욕구가 현대 사회에 ‘수제’ 열풍을 일으키고 있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수제맥주 전문점 브롱스는 캔맥주 보다 저렴한 3,900원에 고품격 수제맥주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브롱스는 2명으로도 운영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운영비를 감축하고 있다. 


아울러 소규모 브루어리(맥주 양조장)에서 제조되는 고품격 수제맥주를 직접 냉장배송을 받아 소비자가 맥주를 접할 때까지 24시간 쿨링 시스템을 통해 맥주의 신선도를 유지함으로써 고품격 품질을 유지했다. 이러한 브롱스만의 장점들이 소비자들에게 매력적으로 다가가 30평에서 전국 최고 매출을 기록하고 9개월 만에 투자 원금을 최단기로 회수한데 이어 폐점률은 0%라고 밝혔다. 


프랜차이즈ERP연구소 개요 


프랜차이즈ERP연구소는 정부산하 ‘프랜차이즈기업M&A전문기관’이며 매일경제와 공동으로 ‘프랜차이즈전문가 교육’ 과정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에 프랜차이즈 본사 경영 컨설팅을 하고 있다.

브롱스 공식 홈페이지: http://www.pubbronx.com

브롱스 모바일 홈페이지: http://bronx.modoo.at/

브롱스 블로그: http://blog.naver.com/beerwonderland

출처: 프랜차이즈ERP연구소

웹사이트: http://www.franerp.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