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06 (수)

기본분류

신개념 즉석떡볶이 브랜드 ‘영사미’, 18일 코엑스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



신개념 즉석떡볶이 브랜드 영사미가 18일 코엑스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
(사진제공: 영사미)

기존 떡볶이 체인점과는 차별화된 즉석떡볶이 브랜드 영사미(032)가 8월 18일부터 3일간 진행되는 ‘제42회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에 참가하여 신개념 떡볶이의 맛을 선보인다. 

그동안 다녀간 많은 고객들의 입소문과 블로그를 통해 독특한 조리와 맛으로 호평을 받았던 영사미(032)는 이번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를 통해 본격적인 프랜차이즈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소자본, 메뉴의 간소화, 조리의 간편함을 통한 1인 창업을 목적으로 누구나 쉽게 창업을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영사미 체인 사업의 기본 방침이다. 

특히 부산 영진어묵과 최근 젊은이들의 많은 호평을 받고 있는 대만빙수 등 이미 맛으로 검증된 부가 메뉴를 포함하고 있어 다양한 연령층을 고객으로 맞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번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를 통해 영사미 즉석 떡볶이와 영진어묵, 대만빙수를 직접 시식을 통해 맛볼 수 있으니, 소자본 1인 창업을 원하시는 예비 점주들은 간편한 조리과정을 눈으로 보고 직접 맛을 보면 선택을 하시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영사미는 아직은 체인점이 활성화 되지 않아 이번 창업박람회를 통해 본격적인 체인 사업을 전개할 예정이며, 이번에 신규 가맹점주가 되시는 분들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드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영사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영사미 개요 

영사미는 50년 전통의 부산 영진어묵과 40여 가지 재료를 첨가하여 자체 개발한 특제 소스와 신선한 야채를 이용하여, 즉석에서 조리해 취식하는 국물 즉석 떡볶이 브랜드다. 가스기구가 아닌 인덕션 조리로 쾌적한 실내 환경과 강한 열을 이용하여 주문 즉시 조리하므로 신선함과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부가적으로 부산 영진어묵을 이용한 꼬치어묵 및 봉지어묵을 판매하여 소득을 증대시킬 수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