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6.08 (금)

500 프랜차이즈

찬율의 안드로이드 DID ‘Square POP’, 제42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16 참가


사진 www.chanyul.com

디지털 사이니지 전문 기업 (주)찬율의 ‘Square POP’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42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16’에 참가하며 관람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박람회는 18일부터 20일까지 총 3일간 서울 코엑스 3층 Hall C에서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에 Square POP은 대형 독립 부스형태로 참가, Square POP이 실제 매장 메뉴보드, POP 등 다양한 인테리어의 효과로 적용되었을 시 어떠한 장점들이 있는지 선보일 예정이다. 

(주)찬율은 POS 시스템, 전자메뉴판 과 같은 각종 외식업 솔루션 전문 기업 (주)대원포스의 자회사로 3년 전부터 전자메뉴판 및 국내 최초 안드로이드 솔루션 등을 개발 하여 다양한 국내 특허를 가지고 있는 디지털 사이니지 전문 기업이다. Square POP은 1:1 스퀘어 타입으로 몰입도를 높이고 Anti-Glare 처리로 매장 내 조명 등의 영향 없이 밝고 선명함을 유지하며 안드로이드 보드가 탑재 되어 별도의 셋탑 박스의 설치가 필요 없는 얇고 가볍고 저렴한 DID 제품이다. 또한 각 매장 및 브랜드의 환경에 맞게 Customized Solution 적용으로 어디서든 손쉽게 제품을 활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앞으로 (주)대원포스와 (주)찬율은 전자 메뉴판, POS시스템, 포인트적립시스템, 회의 및 교육용 시스템, 안드로이드 스퀘어팝(Square POP), 안드로이드 DID 등 다양한 디지털 솔루션 개발에 성공,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에 수출할 계획이다. 이미 전자메뉴판과 스퀘어팝은 국내 특허를 현재 출원하였으며 세계 여러 국가에서 관심을 가지고 수출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B2C용으로 판매 예정인 블루 캔버스(Blue Canvas) 는 Square POP과 동일한 사양의 Device지만 B2C용으로 Customized된 Solution이 제공될 예정이다. 

일반 가정집에서 인테리어 효과로도 큰 장점이 있다. 실시간으로 보고 싶은 사진, 명화, SNS 기능 등을 언제 어디서든 WIFI만 있으면 스마트폰 APP로 집 안의 블루캔버스 속 이미지를 바꾸거나 활용할 수 있다. 일반 기업들 역시 신상품, 이벤트, 상품 소개 등 광고 매체로 활용할 경우 소비자로부터 큰 호응을 이끌어낼 수 있고 매출 상승에도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대원포스&찬율 개요 

창의력은 기업의 성패를 가늠할 수 있는 중요한 모토로써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이 새로운 기술을 연구, 개발하고 상용화하는 벤쳐정신의 기본이라고 생각한다. 도전정신은 창의력을 바탕으로 생성된 신규 아이템과 비즈니스 모델이 정립되었을 때 이익 창출 및 목표를 위해 과감히 투자하고 성공을 위해 도전하는 또 하나의 벤쳐 정신이며 젊은 기업의 힘의 원천이다. 이를 위해 저희는 업계의 선두 지위확보와 아울러 고객 및 직원이 함께 만족할 기업으로 성장하겠다. 또한 결제시스템의 중요한 카드 금융결제사와 국세청 등 최고의 신용거래를 기본으로 업계 최고의 전문화 된 신용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으며 설치뿐만이 아닌 추후 관련업무 및 꼼꼼한 사후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 창의력과 도전정신을 가진 젊은 기업으로 쿠폰프린터 사업을 중점으로 전자메뉴판 솔루션, 포스시스템 및 신용, 직불 IC카드 단말기를 공급 및 판매하고 있다.
제42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16 Coex: http://www.franchisechangup.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