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6.06 (수)

500 프랜차이즈

프랜차이즈 커피 브랜드 더치앤빈, ‘2017 세텍 프랜차이즈 박람회’ 참가


더치앤빈 내부 전경

(사진제공: 진심)


(주)진심의 커피프랜차이즈 브랜드 더치앤빈이 다가오는 2017년 1월 5일(목)부터 1월 7일(토)까지 2017 세텍 프랜차이즈 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서 더치앤빈은 브랜드를 알리는 홍보를 활발하게 할 예정이며, 무엇보다 프랜차이즈 창업에 관심 있는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커피를 직접 맛 볼 수 있도록 무료 커피 제공과 박람회를 참가하는 3일 동안 ‘더치앤빈’ 창업 노하우와 자세한 사항을 1:1 상담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직접 로스팅한 신선한 커피와 과일쥬스, 그리고 바쁜 일상 속에서 편하게 쉴 수 있는 안락한 휴식 공간을 제공하는 ‘더치앤빈’만의 편안한 디자인을 직접 확인 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더치앤빈에서 판매하는 다양한 MD상품들의 전시와 판매를 통해 ‘더치앤빈’만의 컨셉을 직접 확인할 수 있으며,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참가하는 분들에게는 드립백 또는 미니더치의 상품을 제공한다. 또한 커피프랜차이즈 전문점답게 체계적으로 교육하고 양성하는 ‘더치앤빈’ 커피아카데미 또한 소개될 예정이다. 


더치앤빈은 남녀노소 불문하고 모두에게 사랑 받는 ‘더치앤빈’은 이번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를 통해 브랜드 홍보는 물론, 예비 창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들을 직접 들을 수 있는 기회로 삼고, 1:1 상담을 통해 최고의 점포를 운영할 수 있는 노하우를 많이 알려드릴 예정이다. 또한 요즘 트렌드인 콜드브루도 함께 맛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의 장이 될 것이다고 밝혔다.

출처: 진심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