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6.07 (목)

500 프랜차이즈

월드전람, 2017년 첫 번째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1월 5일 개최

2017년 신년 창업 계획은 세텍에서


월드전람 제42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16 Coex 현장

(사진제공: 월드전람)


프랜차이즈산업연구원을 통하여 예비창업자들의 창업 희망 시기를 조사한 결과 과거에 창업 경험이 있는 예비창업자들은 3월인 연초에 30%비율로 창업을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맞추어 다가오는 2017년 1월 5~7일까지 서울 대치동 Setec 전시장에서 국내 최장수 프랜차이즈 전시 주최사 (주)월드전람이 제43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를 개최한다. 


월드전람은 올해 8월 Coex C홀에서 ‘제42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2016’를 약 160개의 업체와 3만여 명의 참관객을 동원하여 성황리에 마쳤다. 예비 창업자들의 예산에 맞추어 신규 아이템을 품목으로 갖고 있는 실속 있는 소자본 창업 브랜드와 저명한 브랜드가 골고루 참가하여 예비창업자에게 폭 넓은 기회를 제공하였다. 


이번 박람회는 신년에 개최하는 만큼 다양한 체인 본사가 예비창업자에게 현장에서 새롭게 갖고 있는 아이템을 선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한식, 커피전문점, 분식, 주점, 오락실 형 복합 문화공간 및 비외식 관련업체, 도소매, 창업컨설팅 등 품목으로 갖고 있는 업체들이 참가예정이라며 주최측은 밝혔다. 


이 밖에 박람회 현장에서 예비창업자 뿐만 아니라 체인본사에게도 프랜차이즈 창업에 관련하여 유익한 세미나를 제공할 예정이다. 


본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는 (주)월드전람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사전 등록시 무료로 참관 가능하다.

제43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17 Setec: http://www.franchisechangup.co.kr


출처: 월드전람

웹사이트: http://www.world-exp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