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6.08 (금)

500 프랜차이즈

한방차 카페 ‘아임티’, 가맹점 모집 실시

20여년 이상 프랜차이즈 사업·컨설팅 경험으로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


아임티 구성 상품
(사진제공: 에이치파트너스)

한방차 카페 ‘아임티(대표이사 신우승)’가 가맹점 모집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산업 생산의 시대가 가고 문화 생산의 시대가 오고 있다. 앞으로 각광받을 사업은 상품과 서비스를 파는 사업이 아니라 다양하고 광범위한 문화적 체험을 파는 사업이 될 것이라고 전문가들은 말한다. 

한방차 카페 ‘아임티’를 운영하는 H&Partners는 20여년 이상 프랜차이즈 사업 및 컨설팅 경험과 차별화된 비즈모델을 개발하며, 관계사와의 상호 공존으로 ‘윈윈’ 시스템 구축을 통해 상생을 지향하고 있다. 

카페 메뉴의 종류로는 전통 한방차와 한방차라떼, 한방차에이드, 꽃차, 과일 음료, 커피, 디저트 등으로 나뉘고 있다. 전통 한방차에는 배도라지차, 구기자차, 계피생강차, 십전대보라떼, 대추라떼 등이 있으며, 꽃차에는 생강나무꽃차, 매화차, 목련꽃차 등이 있다. 

또한 유자차, 복분자차, 딸기쥬스, 사과쥬스 등의 과일 음료와 스페셜아메리카노, 카페라떼 등 커피도 메뉴에 들어있다. 디저트류에는 화과자와 감말랭이, 수제쿠키, 수제초콜릿 등이 있다. 

H&Partners 신우승 대표이사는 “이달부터 가맹점 모집을 실시했다”며 “문화 생산 시대에 맞게 웰빙 카페가 많이 생겼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H&Partners 개요 

H&Partners는 2015년 설립해 프랜차이즈(한방차카페)와 사업개발, 창업교육, 프랜차이즈 컨설팅 및 M&A를 담당하고 있다. 프랜차이즈 사업 및 컨설팅 경험과 차별화된 Biz모델을 개발하며, 관계사와의 상호 공존(共存)으로 Win-Win 시스템 구축을 통해 상생(相生)하는 회사이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