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6.07 (목)

500 프랜차이즈

정철어학원주니어, 코엑스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



정철어학원주니어가 코엑스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
(사진제공: JC정철)

1978년 정철 카세트로 시작한 대한민국 영어교육의 대표주자인 (주)정철어학원주니어가 새로운 도약을 시작한다. 

38년간 EFL(English as a Foreign Language)환경에 맞는 영어 학습법과 다양한 영어 교재를 연구개발하여 프로그램으로 만들었던 이 회사는 이번 박람회를 기점으로 과거 전성기 시절의 영어 프랜차이즈 회사로 도약한다고 선언했다. 

이번 프랜차이즈 박람회를 통하여 ‘정철어학원주니어’에 관한 사업성과 학습 프로그램 및 경영 노하우를 제공받게 되며, 이를 통해 대부분 외식 브랜드가 많은 이번 프랜차이즈 박람회에 참석한 예비 창업자들에게 매우 신선하고 유익한 도전의 기회가 제공될 것이라 예측되고 있다. 

학원운영의 경험이 전무한 예비창업자들의 경우 ‘과연, 내가 어학원을 운영할 수 있을까?’ ‘외식업이 아닌 교육 사업으로 내가 성공할 수 있을까?”라는 생각을 하는 부분에 대해 정철어학원 주니어의 수십년 지속 된 학원 운영 노하우와 국내 가장 오랜 시간 어학원 프랜차이즈를 운영, 지원해 온 시스템을 각 분야별 담당자들이 나누어 설명해 줄 예정이다. 

또한 이번 박람회를 통해 정철어학원주니어를 가맹하게 될 경우 다양한 가맹 혜택을 준다고 하니, 성공창업을 꿈꾸는 모든 예비창업자들은 주목할 만 하다고 보여진다. 자세한 사항은 “정철어학원”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42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16 coex: http://www.franchisechangup.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