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3 (수)

기본분류

홍대 라면 맛집, 봉지라면 전문점 '홍대라패'

<사진 홍대라패 김병창 대표>



<홍대라패 목동파리공원점>



<오양 라면 >


▶역사 

홍대 본점을 15년간 운영 하면서 한국 봉지라면 전문점 으로, 홍대  라면 맛집으로  독보적인 인기를  차지하고 있다 .


▶가맹점 수

7개. 본사 직영점 2곳 포함 ( 홍대점, 신촌점) 



▶브랜드 소개와 전망

일본라면의 댜표적인 대항마인 홍대 라면 패필리 ( 홍대라패)는 봉지라면을 사용하면서  맛있는 라면을 메뉴를 개발하여 맛으로 인정받고 있는 브랜드로 해외진출 유망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다 .



▶주요 메뉴 

전문가에 의한 개발 발전된 맛으로 

오징어와 각종 해물이 들어가 얼큰하고 시원한 짬뽕라면인 '오양라면', 부대햄과 소시지, 자체 특제 사골소스로 깊고 진한 부대찌개라면인 'Mr.존슨라면', 여름계절메뉴 가슴속까지 얼려버리는 감칠맛나는 육수가 별미인 냉라면인'차씨라면', 등  6종류 라면 메뉴와 못난이주먹밥, 물만두, 꼬마진씨김밥등  3종류 부메뉴 와 4종류 김밥류 및  2종류 덮밥류가 있다.



▶프랜차이즈 비용

가맹비 300만원 ,교육비 200만원, 보증금 300만원 ,로열티 : 월정액 30만원



▶교육및 마케팅 

메뉴교육 2일 ,오픈 지원 1일 (행사 지원)



▶연락처 

홍대본점 : 서울 마포구 어울마당로 74 (서교동, 서교동 금광빌딩) 1층

전화 : 1899-8836, 02-334-8881

웹 사이트 : http://ramenfamily.com/



홍대라패소개

건강을 위해 산에 올라가도 다이어트를 위해 쫄쫄 굶고 있어도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라면 한 젓가락의 유혹을 떨치기 힘들 겁니다. 그런 라면으로 지난 15년간 홍대거리에서 가족, 친구, 손님들과 함께 해왔다. 고급스럽고 불평등한 라면이 아닌 얼큰하고 독특한 매운맛 라면에 궁합이 맞는 재료들을 조합하여 친숙하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라면집이다.



CEO인사말

경험 없던 어린 시절 라면 장사가 해보고 싶어 즐기며 시작한 장사가 이제 조금은 무르익어 라면집에 대한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절대 질리지 않는 라면과 그동안 밤낮으로 라면을 끓이며 쌓은 노하우를 여러분과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브랜드에 대한 애착 현장경험을 바탕으로 성공 창업의 밑거름이 되겠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