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6.07 (목)

500 프랜차이즈

프리미엄 독서실 브랜드 ‘작심’ 서울 목동 오픈 임박…서울 확장 시작



작심독서실 내부
(사진제공: 아이엔지스토리)


창업 한 달 만에 3호점 오픈, 3개월 만에 6호점 계약이라는 성과를 이루면서 화제가 된 프리미엄 독서실 브랜드 ‘작심독서실’이 서울 확장을 시작한다. 그 첫 발걸음은 대한민국에서 가장 교육에 관심이 많은 지역 중 하나인 목동이다. 


KT목동타워 옆 건물인 세신비젼프라자에서 오픈하는 작심독서실 목동점은 작심 브랜드의 4호점 독서실이다. 청주와 태안에서 3호점까지 오픈하며, 오픈과 함께 전석 매진을 기록했던 작심독서실의 서울 확장은 많은 학생들에게 반가운 소식이다. 기존 독서실들이 추구하는 모던한 디자인의 스터디 공간들과 차별화된 클래식 인테리어는 SNS에서 이미 많은 학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실제로 목동에서 자란 후 미국 명문대학인 뉴욕대학교(NYU)에 입학한 홍승환 COO는 “20년 동안 자랐던 동네에 작심독서실의 첫 서울 지점을 오픈할 수 있어서 감회가 남다르다”고 했다. 그는 “목동의 치열한 교육열을 그 누구보다 잘 알고 있고, 개인적으로 한국에서 자란 후 해외에 나가서 다양한 공부환경을 보고 느낀 점들을 목동에 접목하면서 지금도 꿈에 한 발 더 다가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많은 사람들에게 최고의 공부 환경을 만들어 주고 싶다”라고 밝혔다. 


프리미엄 독서실 브랜드 ‘작심’의 서울 목동점은 다가오는 9월 12일에 오픈 예정이다. 위치는 목동 923 세신비젼프라자 10층이다. 작심독서실은 목동 외에도 서울 곳곳에서 지점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 


(주)아이엔지스토리 작심독서실 개요 


(주)아이엔지스토리 작심독서실은 프리미엄 독서실 브랜드이다.

작심독서실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http://www.facebook.com/zaksimlibrary.com

작심독서실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zaksimlibrary

출처: 아이엔지스토리

웹사이트: http://www.zaksimlibrary.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