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3.11 (월)

스타트업

코워킹 스페이스 '가라지', '고고밴'과 MOU 체결



1인 크리에이터와 소규모 스타트업을 위한 코워킹 스페이스 가라지와 아시아 최대 물류 플랫폼 고고밴이 1인 기업가와 스타트업을 위한 물류 운송 서비스 제휴 MOU를 가라지 교대점에서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제휴는 1인 기업가와 소규모 스타트업이 좀 더 합리적인 가격에 물류 배송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서비스 제휴 협약에 따르면, 가라지 멤버들은 할인된 가격으로 고고밴의 물류 배송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이용자와 소호 사업자의 연결을 더욱 확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되었다. 가라지와 고고밴은 이번 제휴 MOU 체결을 시작으로 1인 기업가와 스타트업이 더 나은 물류 운송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안을 함께 만들어 갈 예정이다. 


가라지는 1인 크리에이터와 소규모 스타트업에 특화된 업무 공간을 제공하는 코워킹 스페이스이며, 고고밴은 아시아 최대 물류 플랫폼으로 한국에선 기업 및 일반 고객을 위한 퀵서비스, 용달, 소사무실/원룸이사 및 화물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고고밴코리아 남경현 대표는 “고고밴은 홍콩의 창고에서 시작하여 글로벌 물류 플랫폼으로 성장하였으며, 국내 수많은 스타트업과 협업을 통해 함께 성장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가라지 백기민 대표는 “이번 제휴를 시작으로 공유 경제의 큰 축으로서 공유 오피스가 다른 공유 경제 산업 분야와 지속적으로 협력할 것이며, 커다란 공유 네트워킹 체계를 만들고자 계속해서 노력할 것이다.”라고 제휴 포부를 밝혔다.  


가라지 : https://thegarage.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