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07 (월)

스타트업

만개의 레시피, 니트커뮤니케이션즈와 토탈 푸드 마케팅을 위한 MOU 체결


사진제공 : 만개의 레시피


만개의 레시피가 뉴미디어 전문 PR 컨설턴시 니트커뮤니케이션즈와 온·오프라인 토탈 푸드 마케팅 솔루션 제공을 위한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발표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두 기업은 브랜드 홍보 콘텐츠 제작부터 콘텐츠 유통 및 확산, 상품 판매까지 이어지는 토탈 푸드 마케팅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뉴미디어 시장에서 리더십을 확보해 가겠다는 방침이다.


또한 만개의 레시피는 자사의 강점인 푸드 콘텐츠 기획 및 제작능력, 광범위한 콘텐츠 유통 능력, 상품 판매 파워에 니트커뮤니케이션즈의 강점인 디지털 PR 전문성을 결합해 보다 획기적이고 전문적인 푸드 마케팅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인경 만개의 레시피 대표는 “이번 업무 협약으로 니트커뮤니케이션즈와 만개의 레시피의 강점이 서로 잘 어우러져 긍정적인 시너지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한다”며 “우리가 가진 강력한 콘텐츠 유통 파워와 e커머스를 바탕으로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솔루션 제공을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종대 니트커뮤니케이션즈대표는 “빠르게 변하는 미디어 환경에서 기업이나 브랜드의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에 대한 고민은 계속될 것”이라며 “브랜드와 제품을 알리는 것을 넘어 판매까지 바로 이어질 수 있는 마케팅에 대한 시장의 요구에 부응해 갈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