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01 (목)

투자

오프라인 과외 매칭 서비스 ‘과탑’, 네오플라이로부터 투자 유치



영어‧중국어‧일본어 1:1 오프라인 과외 매칭 서비스 ‘과탑'이 액셀러레이터 네오플라이로부터 투자를 유치했다고 22일 밝혔다. 


투자 금액은 비공개로 과탑은 이번 투자를 기점으로 예체능, IT 등 전문 분야 출신의 강사를 영입하여 매칭 정확도를 높이고, 하반기 강남 인근에 오프라인 센터를 오픈하여 원어민을 배치, 수업 시간 외에도 언제든 언어를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 계획이다. 


과탑은 일반 회화, 비즈니스 회화에 특화된 경력 5년 이상의 강사가 학생이 원하는 장소와 시간에 방문하여 1:1 수업을 진행하는 서비스이다. 잦은 야근으로 시간 변동이 큰 직 장인들이 과탑을 통해 부담 없이 주 2~3회 수업을 듣고 있다. 


과탑은 ‘교육의 핵심은 강사의 노하우를 빠르게 습득하여 학생 자신의 것으로 만드는 것’이라는 신념 하에, 학생의 요구 사항을 받아 비슷한 경험을 가진 강사를 매칭 하여 공감대 형성을 통한 수업을 제공하고 있다. 


과탑의 전효재 대표는 “과탑을 통해 학생 스스로 학습할 수 있게 만드는 것이 목표이다. 이제는 배움을 위해 방황하지 않고 언어를 졸업할 수 있게 만들 것”이라며, “잘못된 교육 시장을 올바르게 바꾸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네오플라이 권용길 대표는 “아직까지 신뢰할 수 있는 개인 강사를 만날 수 있는 서비스가 없다는 점에서 차별성을 느꼈다”며, “강사 입장에서도 학생 연결 및 관리를 통해 가치를 느낄 수 있으며, 중개 플랫폼 모델을 잘 풀어낼 수 있는 실행력과 개발력이 뒷받침되는 팀이라는 점에서 투자를 결정했다”라고 밝혔다.


image credit : 과탑

과탑 : https://www.gwatop.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