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9.12 (수)

스타트업 이벤트

오드엠, 대학생 영상 공모전 개최

디지털 마케팅 전문 기업인 ㈜오드엠(대표 박무순)이 ‘대학생에게 돈이 필요한 순간’을 주제로 대학생 영상 공모전을 연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영상 공모전은, 직장에 다니지 않지만 하고 싶은 일이 가장 많은 시기인 대학생들에게 가장 돈이 필요한 순간을 대학생 스스로 영상을 통해 자유롭고 재치 있게 표현하는 것이 핵심이다.

제출된 영상작품은 번뜩이는 아이디어, 주제 이해도, 유쾌한 표현력, 작품 완성도, 보고 또 보고 싶은 중독성 등의 기준으로 심사하며, 총 4편의 작품을 최종 시상할 예정이다. 대상작에게는 100만원, 최우수상에 50만원, 우수상 2편에 각 20만원의 상금이 돌아간다.

참가를 원하는 대학생은 2분 내외의 영상 작품을 제작해 10월 12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시상작 발표일은 10월 30일이다. 공모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애드픽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adpicknew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드엠은 성과형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애드픽’을 운영하는 기업이다. SNS를 운영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애드픽 회원이 되어 광고주의 캠페인을 홍보하고 수익을 낼 수 있다. 2018년 9월 현재 약 52만 명이 회원으로 가입했으며 이들에게 지급된 수익금은 220억 원이 넘는다. 이번 공모전 주제 역시 모든 사람들이 인플루언서가 되어 애드픽을 활용해 실질적 경제적 수익을 낸다는 오드엠의 서비스 콘셉트에서 착안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