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02 (금)

스타트업

피크 앱플레이어,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피크 앱플레이어 업데이트 내용


피크가 공개 서비스 중인 앱플레이어 ‘피크’는 베타 기간 동안 고객 의견에 대해서 적극 반영 특화된 기능 제공 및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피크 앱플레이어는 6월 베타 서비스 이후 꾸준히 이용 고객의 의견을 수렴해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반영하여 사용자 편의 기능 및 특화된 기능을 업데이트한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서 국내 중소 개발사 지원을 위한 게임센터 플랫폼을 오픈하였으며 보다 적극적인 마케팅 및 해외 서비스를 국내 중소 개발사를 위해 지원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피크 게임센터를 오픈하여 이용 고객들에게 쿠폰 및 포인트 혜택 등 다양한 이벤트 프로모션 서비스를 진행하고, 오프라인 매장 및 블록체인 기술을 이용하여 사용 고객들에게 지속적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지난 베타 서비스 동안 CPU 및 메모리 사용 중점으로 최적화를 하였으며 이카루스m과 리니지m의 메모리 최적화, 검은사막m·리니지2레볼루션·룰스 오브 서바이벌 등 모바일 대작 게임별 특화된 가상키 제공 및 멀티 시스템 제공을 서비스할 예정이다. 멀티 설정에 대한 대규모 개선 기능도 새롭게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특히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특화된 그래픽 시스템 제공, 설정 최적화 기능 및 방송 송출에 필요한 다양한 기능을 이번에 업데이트 했다. 


피크의 ‘피크’ 앱플레이어는 다운로드 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피크’ 커뮤니티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피크 : http://www.peakplayer.net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