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5 (금)

스타트업

메디히어, 의사 추천 전문 앱 iOS 버전 출시



image credits : 메디히어


메디히어(대표 김기환)가 모바일 앱 안드로이드 버전에 이어 iOS버전까지 정식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메디히어는 모바일 앱 서비스 강화를 통해 편리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iOS버전은 안드로이드 버전 출시를 바탕으로 얻은 노하우는 물론 병원 관계자들과 사용자의 요청사항을 모두 담아, 신뢰성과 사용자 인터페이스 및 디자인 등을 개선하는 데에 집중했다.




iOS버전의 가장 큰 특징은 신뢰성과 편리성으로  요약된 분야별 전문 의사/병원/콘텐츠를 보여주는 홈 화면을 추가하고 상업적인 저가 이벤트 시술 화면을 삭제해 신뢰성을 대폭 강화했다. 또한 병원 관계자 70명과 사용자 300명의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사용자 환경·경험(UI·UX)을 대폭 개선했다. 직관적인 디자인의 ▲의사/병원/콘텐츠 요약 정보 ▲분야별 전문 의사 정보 ▲의사 비교 기능에 사용자 중심의 편리성을 더했다.


메디히어 김기환 대표는 “메디히어 모바일 앱은 서비스의 신뢰성을 바탕으로 사용자 편의성을 높이는데 중점을 두고 개발했다”며 “이번 iOS버전 출시가 메디히어의 차별화된 경험가치를 한 단계 진화시키는 중요한 포인트가 되길 기대한다” 고 전했다.


한편 5월부터 메디히어는 강남구 소재 성형외과, 피부과를 시작으로 지역과 진료과목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모바일 앱에 ▲프리미엄 의사 추천 리포트 기능▲의사와 실시간 채팅 기능을 추가하여 사용자의 편리성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