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01 (목)

스타트업

타이거컴퍼니, 중소벤처기업부 인재육성형 중소기업 선정



협업 플랫폼 ‘티그리스’를 서비스하는 타이거컴퍼니가 중소벤처기업부가 지정하는 인재육성형 중소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


‘인재육성형 중소기업’은 인재에 대한 투자를 통해 기업 생산성을 높이고, 성과를 직원에게 보상해 기업과 직원이 함께 성장해 나가는 우수한 중소기업을 발굴 및 지원하는 제도다.


중소벤처기업부는 기업이 전문 지식을 지닌 우수 인력을 채용하거나 교육 훈련 투자 등을 통해 인재를 육성하는지, 꾸준한 인재 육성 노력과 우수 인재 채용에 대한 명확한 철학을 가지고 있는지 등을 검토해 심사를 진행한다. 서면 평가와 현장 평가를 통해 회사의 인재 육성 의지, 이익 창출 능력, 일자리의 양과 질, 근무 환경, 교육 환경 등의 항목을 평가한다.


타이거컴퍼니는 투명한 채용 절차를 통해 인재상에 적합한 인재를 채용하며, 지속적 발전을 위해 고용노동부와 산업인력공단이 주관하는 공정 채용 컨설팅에 참여하고 있다. 또 구성원이 업무 능력을 향상할 수 있도록 역량 교육을 비롯해 자기 계발을 지원하고 있으며, 이 밖에도 수평적이고 자율적인 조직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다양한 사내 동호회 활동과 ‘B3 Friday’ 행사 등을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김범진 타이거컴퍼니 대표는 “타이거컴퍼니는 우수한 인력을 적극적으로 채용하고 있으며, 구성원의 학습과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본인 학자금과 도서 구입비를 지원해오고 있다”며 “자유와 열정이 넘치는(Brave Heart), 최고의 동료들이 함께(Best Friends), 만드는 아름다운 세상(Beautiful World)이라는 의미의 핵심 가치 ‘B3’를 앞으로도 꾸준히 실천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타이거컴퍼니 : https://tigris.cloud/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