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09 (화)

스타트업

비트윈잡, 작심독서실과 손잡고 현직자 자소서 피드백 서비스 제공



비트윈잡이 아이엔지스토리와 MOU를 체결하고, 오는 9월부터 하반기 공채를 준비하는 작심 회원들에게 자기소개서 첨삭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비트윈잡은 구직자가 지원하는 회사 직무의 현직자로부터 직접 자기소개서에 대한 피드백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이다. 현재 1천 명이 넘는 현직자가 등록해 피드백을 제공하고 있다. 


아이엔지스토리는 2016년 출범 후 프리미엄 독서실·스터디 카페 브랜드 작심으로 전국에 350호점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는 기업으로, 고객이 필요로 하는 콘텐츠 도입에 집중 투자하며 업계를 이끌고 있다. 이투스, 대성마이맥, 대성모의고사, 이감모의고사, 해커스, 시원스쿨, 에듀윌, 윌비스, 패스트캠퍼스, KBS 미디어 평생교육센터 등 유명 교육업체와 제휴하여 다양한 콘텐츠를 무상 제공 중이다.


이번 협약식을 통해 작심에 등록된 회원 중 대기업, 공기업, 금융권 등의 회사에 취업 준비를 하는 회원들에게 비트윈잡의 자기소개서 피드백 서비스를 할인된 비용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강경민 비트윈잡 대표는 “구직자들의 가장 큰 고민 중 하나가 바로 자기소개서인데, 비트윈잡의 현직자 피드백 서비스를 통해 작심 취업준비생들이 원하는 회사의 서류합격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아이엔지스토리와 긴밀한 협업 관계를 이어 나가며 취업준비생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