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03 (토)

스타트업

케이디아이덴, 할리스 에프앤비에 비대면 음식 주문 플랫폼 ‘셀푸드’ 공급


할리스 에프앤비 셀푸드 스마트오더


케이디아이덴이 할리스 에프앤비에 비대면 음식 주문 통합 플랫폼 ‘셀푸드’ 서비스를 공급하기로 했다고 3일 밝혔다.


셀푸드는 케이디아이덴의 키오스크와 KDS(주문관리, 출고 시스템), DID 모니터와 스마트오더 앱, QR주문 서비스 등을 한 번에 일원화해 운영·관리할 수 있는 음식 주문 통합 플랫폼이다.


이번에 공급하는 ‘셀푸드’ 플랫폼은 할리스 에프앤비와 올해 1월부터 6월까지 할리스 에프앤비 본사 매장에서 키오스크, 앱, QR 시연을 통해 점주 대상 사용성 평가 및 실제 운영 테스트 등 진행하였고 플랫폼 고도화와 할리스에프앤비 내부 시스템 연동 개발을 마쳐 7월에 할리스 에프앤비의 카페 브랜드 직영점 매장부터 도입하였다.


케이디아이덴측은 "셀푸드 플랫폼은 최근 비대면 방식이 새로운 소비 패턴으로 떠오르면서 생겨나는 다양한 비대면 음식 주문 서비스들을 통합하여 한번에 사용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매장 운영의 효율성과 고객 서비스 품질을 동시에 높일 수 있는 솔루션"이라고 밝히고 이어 "작년부터 올해 말까지 진행 중인 독자적인 알고리즘 개발로 음식을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알고리즘을 통해 맞춤 음식을 추천하고, 매장에서는 알고리즘에 기반한 타킷팅 광고 등을 할 수 있도록 플랫폼에 적용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케이디아이덴 : https://www.kdiden.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