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1 (목)

스타트업

태글, ‘피퍼(Peeper Inc.)’로 사명 변경


피퍼 홈페이지 내 서비스 이용 현황 페이지 (credit : 피퍼 )


스타-팬 SNS ‘피퍼(Peeper)’를 운영중인 스타트업 (주)태글(대표 최현재)이 사명을 ‘(주)피퍼(Peeper Inc.)’로 변경했다고 4일 밝혔다. 


태글은 자사가 보유한 특허 기술인 #해시태그 기반 사진 갤러리 서비스 기술을 바탕으로 한류, K-POP 스타와 팬을 연결하는 SNS 플랫폼 앱 ‘피퍼(Peeper)’를 개발 및 운영해 온 글로벌 스타트업이다. 


피퍼는 K-POP과 한류에 관심이 높은 50개국 이상의 다양한 글로벌 사용자를 확보하여 서비스를 운영해 왔다. 피퍼는 사용자의 80% 이상이 해외 사용자로써 주요 사용자 국가는 한국과 중국을 비롯해 인도네시아, 필리핀 등의 동남아시아와 일본, 미국, 남미, 중동, 유럽 등 다양하다고 밝혔다. 


피퍼는 그 동안의 글로벌 사용자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7월 중순 이후부터 스타-팬 SNS로의 전면적인 서비스 개편 오픈을 통해 본격적으로 국내 및 해외 시장에서의 빠른 성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피퍼의 최현재 대표는 “주력 서비스 브랜드에 집중하고자 사명을 변경했다”며 “스타와 팬이 쌍방향으로 더 가깝게 소통하는 SNS 플랫폼 앱을 새롭게 선보여, 글로벌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사명 변경 이유를 밝혔다. 


피퍼 : http://www.peeper.co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