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화)

한국초기투자기관협회 2024년도 정기총회 및 CLUB HOUSE 개최



한국초기투자기관협회는 26일 마루180에서 이용관 한국초기투자기관협회장, 회원사 대표와 임직원 등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도 정기총회를 열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정기총회는 1, 2부로 나눠 진행되었으며 1부애서는 총회를 열어 △2023년도 결과보고 △2024년도 사업계획 △신규이사진 선임 건을 심의·의결했다.


협회는 올해 주요 사업으로 △회원사 경쟁력 지원 강화 △글로벌 진출 사업 △로컬 사업 활성화 등을 선정하여 활발히 추진하기로 했다.


신규이사로는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김원경 센터장, 시리즈 벤처스 박준상 대표, 케이 액셀러레이터 소재문 대표, 킹고스프링 정진동 대표, 쿨리지코너인베스트먼트 강신혁 대표, 코맥스벤처러스  변우석 대표 6명을 선임했다.


1부 총회에 이어 2부에서는 한국초기투자기관협회 대표 네트워킹 프로그램인 ‘대표자 CLUB HOUSE’를 블루포인트와 진행하여 블루포인트 하우스 소개와 ’블루포인트의 새로운 시도들 : 인구문제, Invest  or  Invent’  '블루포인트의 새로운 시도들 : 사내벤처 소개 및 레슨런'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하였다.


이용관 한국초기투자기관협회 회장은 개화사에서 "다양한 산업과 기술 등 새로운 것들이 쏟아지고 있는 상황에 이런 변화가 위기일 수 있지만 또 좋은 기업들이 많이 탄생되는 환경이기도 하기 때문에 좋은 투자 많이 하기를 바란다" 며 "2024년도에는 회원사의 목소리와 의견들을 더 효과적으로 힘 있게 전달하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