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1.30 (화)

스타트업

마이리얼트립, 2022년 200만 여행객 분석 ‘베스트 여행 어워즈’ 발표



마이리얼트립이 지난해 이용한 마이리얼트립의 200만 명 고객의 인기 여행 상품을 분석한 ‘마이리얼트립 베스트 여행 어워즈’를 발표했다고 19일 전했다.

 

마이리얼트립 베스트 여행 어워즈는 마이리얼트립에 등록된 해외 투어∙액티비티, 한인민박, 국내 호텔∙리조트 대상으로 인기 여행 상품들을 선정해 올 한 해 동안 어워즈 페이지에 특가 상품을 노출하고 어워즈 뱃지를 표시할 예정이다.

 

이번 마이리얼트립 베스트 여행 어워즈는 등록된 여행 상품들의 예약 건수, 평점, 후기 등을 기준으로 선정했다. 주요 지역으로는 지난해 코로나19로 인해 비교적 규제가 완화 됐던 파리, 바르셀로나, 로마 등 유럽 도시와 LA 지역이 강세를 보인 것이 특징이다.

 

베스트 여행 어워즈에 선정된 인기 여행 상품으로는, 투어∙액티비티: 가이드 및 버스 투어, 박물관, 디즈니랜드 입장권, 한인민박: 총 14개 한인 운영 민박, 국내 호텔: 롯데호텔(서울, 월드), 레스케이프, 페어몬트 엠배서더,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국내 리조트: 휘닉스 평창, 소노벨 비발디파크, 하이원 리조트, 제천 리솜 레스트리, 양양 더앤리조트 호텔&스파 등 총 39개 상품이 선정됐다.

 

마이리얼트립은 매년 베스트 여행 워즈를 발표할 예정으로 코로나19 규제가 완화됨에 따라 전 세계 더 다양한 지역의 상품들이 소개하고 여행객들에 최저가 할인 등 다양한 혜택 등을 제공해 나갈 방침이다.

 

마이리얼트립 이동건 대표는 “데이터를 기반으로 인기 여행지를 선정해 예비 여행객들에게 높은 정보를 제공하고자 어워즈를 발표하게 됐다”며 “해외여행이 본격화된 만큼 마이리얼트립이 더 나은 여행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