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1.31 (화)

스타트업

지그재그, 반려동물 카테고리 오픈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가 반려동물용품을 판매하는 펫 카테고리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한 기획전을 16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반려동물 양육 인구가 1,500만 명에 육박할 정도로 반려견・반려묘 등 동물과 함께하는 가구가 꾸준히 늘어나는 추세다. 반려동물과 더불어 살아가는 라이프스타일이 대두되며 관련 아이템에 대한 관심 또한 높아지고 있다.


지그재그는 이에 발맞춰 라이프 상품을 모아 선보이는 ‘직잭라이프’ 내에 펫 카테고리를 추가 확장했다. 펫 카테고리에서는 반려견・반려묘가 착용할 수 있는 패션 아이템뿐만 아니라 장난감, 쿠션, 식기와 같이 폭넓은 셀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강아지 산책 시 필수 아이템인 하네스와 리드 줄, 고양이의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캣닢 장난감, 대중교통 탑승에 필요한 이동 가방 등이 있다.


반려동물 관련 유명 브랜드 '위글위글 펫', '바잇미', 떠오르는 브랜드인 '퍼피갤러리', '키니키니', '제이비지엔'을 포함해 총 80여 개의 브랜드가 입점했다. 대나무 탈취 배변 패드를 판매 중인 ‘포우픽’, 반려동물에게 안전한 성분의 샴푸를 제공하는 ‘포렉스휴먼’, 고양이 모래가 주력상품인 ‘쓰리워즈티에스엘’은 자사 브랜드의 상품을 지그재그에서 선 론칭한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자신의 패션뿐만 아니라 반려동물의 스타일까지 신경 쓰는 고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펫 카테고리를 오픈했다"며 "고객들이 반려동물과 행복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관련 브랜드 및 상품을 지속해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