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02 (금)

스타트업

서틴스플로어, 북미 VR 테마파크에 게임 공급계약 체결


사진 제공 : 서틴스플로어


서틴스플로어가 북미 VR 아케이드 운영사 컨트롤V와 게임 공급 계약을 체결, 내년 1월부터 북미 20개 지점에 VR 리듬액션 게임 스텀퍼를 론칭할 것임을 9일 밝혔다.


컨트롤V는 북미 최초로 VR 아케이드 사업을 시작하였으며, 현재 캐나다, 미국, 코스타리카 등 30여 곳 지점을 운영하는 VR 테마파크 운영사이다. 양사는 내년 1월부터 북미 20개 지점에 서틴스플로어가 자체 개발한 VR 게임 스텀퍼를 론칭하고, 공개와 동시 적극적인 코마케팅에 돌입할 예정이다.


컨트롤 V의 마케팅 매니저 아투로 살렉(Arturo Salek) 또한 “서틴스플로어와 협업을 통해 컨트롤V 고객 뿐 아니라 VR 유저 커뮤니티를 대상으로 양질의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우수한 콘텐츠가 결국 가상현실을 주류로 이끌고, 서틴스플로어와 같은 회사들은 그 꿈을 현실로 만드는데 큰 보탬이 될 것”이라며 파트너십에 대한 기대감을 표했다.


박정우 서틴스플로어 대표는 “가상현실 시장에서 가장 비중이 큰 북미지역 오프라인 시장에 진출하게 되어 기쁘다”며, “컨트롤V와 같은 강력한 파트너쉽은 전세계 더 많은 온오프라인 VR유저들이 우리가 만든 프리미엄 VR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는 시금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서틴스플로어 : http://thirteenthfloorcorp.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