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0 (수)

스타트업

아이지에이웍스, '하노이 이노베이션 써밋 2019'에 참가



모바일 빅데이터 플랫폼 기업 아이지에이웍스가 8월 29~30일 양일간 베트남 하노이에서 개최된 ‘하노이 이노베이션 써밋 2019(Hanoi Innovation Summit)’에 참가해 데이터 기반의 마케팅 성공 전략을 위한 인사이트를 공유했다고 밝혔다. 


하노이 인민위원회와 베트남 기획투자부가 주최하는 ‘하노이 이노베이션 써밋 2019’는 베트남 대표 기업 빈 그룹(Vingroup)이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는 베트남 최대 규모의 글로벌 스타트업 컨 퍼런스다. 세계 각국의 투자자와 플랫폼 사업자, 정부기관, 스타트업 관계자 3천여 명이 모이는 이번 행사는 베트남 스타트업 육성과 투자 활성화를 위한 교류의 장이다. 


아이지에이웍스는 이번 대규모 콘퍼런스에서 <데이터 기반의 스타트업 성장 전략>에 대한 강연을 진행했다. 4차 산업 시대 기업의 생존 전략으로 떠오르고 있는 데이터 드리븐 환경 구축에 대한 필요성과 서비스 성공 전략으로 각광받는 데이터 기반의 ‘그로스 해킹’ 기법 등 스타트업에게 반드시 필요한 실질적인 마케팅 방안을 제시했다. 


손광래 아이지에이웍스 CSO는 “데이터 플랫폼 리딩 사업자로서 아이지에이웍스는 현지 스타트업과 스킨십을 강화하는 교류의 장을 확대해 나감과 동시에 베트남 정부 관계 부처 및 현지 기업들과 긴밀한 협력 관계를 구축해 나가며 베트남 스타트업 생태계 혁신을 이끌어내기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