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금)

스타트업

망고보드, ‘프로모션 상세페이지’ 템플릿 출시



디자인 제작 플랫폼 망고보드가 프로모션(이벤트/홍보) 상세페이지 템플릿 카테고리 서비스를 5월 2일 개시한다고 밝혔다.


프로모션 페이지 템플릿’은 사업자의 랜딩페이지에 들어갈 상세한 내용의 이벤트 및 홍보 콘텐츠를 제작할 때 많이 활용되고 있다.


가격 할인 프로모션 , 상품 사용후기 프로모션 등 다양한 행사와 각종 무형의 서비스를 홍보할 수 있는 템플릿으로 구성되어 망고보드의 편집 도구로 누구나 손쉽게 편집할 수 있다.


기존 제공하던 ‘제품 상세페이지 템플릿’이 유형의 제품을 자세하게 설명하는 콘텐츠를 만들기에 적합한 것이라면, 프로모션 상세페이지 템플릿은 프로모션 중심의 내용과 디자인 레이아웃이 적용되어, 망고보드로 만들 수 있는 상세페이지의 형태와 디자인이 더욱 풍요롭게 되었다.


사업자나 단체가 홈페이지나 쇼핑몰을 구축하고 나서 새로운 상품이 출시되거나 이벤트가 생길 때마다 관련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올려야 한다.


이때 망고보드의 상세페이지 템플릿을 활용하게 되면 누구나 신속하게 직접 콘텐츠를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콘텐츠를 자주 업데이트해야 하는 경우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망고보드를 개발 운영하는 ㈜리아모어소프트의 심재홍 대표는 “이번에 출시된 프로모션 상세페이지 템플릿’ 은 사업자 혹은 사무직원들 의 콘텐츠 작업 효율을 높여 주게 될 것이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