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1.20 (화)

스타트업 이벤트

위킵, '이커머스 물류대행 지원사업' 이벤트



사진 : 위킵 동구센터 


위킵은 초기 사업자 등 영세 이커머스 사업자들의 물류비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선정된 업체의 물류 보관비를 1년간 전액 면제해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기업은 물류와 관련한 기업 운영상의 애로사항이나, 업무상 발생했던 문제점 등을 정해진 양식에 따라 적어 service@wekeep.co.kr로 제출하면 된다. 신청서는 위킵 공식 블로그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접수 기간은 11월 21일(수)부터 12월 12일(수) 자정까지로, 참가 대상은 설립 3년 이내의 제조·유통 분야 스타트업 또는 종업원 수 10인 이하 영세 규모의 이커머스 업체다.


제출한 서류에 대한 1차 결과 발표는 12월 14일(금) 17시, 위킵 블로그 및 SNS를 통해 발표되며, 합격 기업은 면접 일정을 개별통보받게 된다. 이후 대면심사는 12월 17일(월)부터 21일(토)까지 실시되며, 최종 지원대상 기업은 12월 24일(월)에 발표될 예정이다.


위킵 장보영 대표는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소규모 이커머스 기업들에게 보탬이 됐으면 하는 마음으로 이런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며 “위킵 역시 젊고 창의적인 스타트업으로서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만큼, 작지만 가능성 있는 기업들과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는 뜻을 밝혔다.


위킵 :  http://wekeep.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