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1.19 (월)

스타트업 이벤트

페이오니아, 스타트업을 위한 해외 진출 세미나 개최



페이오니아 코리아가 오는 28일 수요일 오후 5시부터 서울 위워크 종로타워점 33층에서 국내 스타트업을 위한 해외 진출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해외 시장으로 진출하고 싶지만, 어디서부터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는 국내 스타트업을 위해 마련됐다. 공식 행사 후에는 참석자들과 함께 하는 자유로운 네트워킹 시간도 진행된다.    


이날 행사에서 페이오니아 코리아는 국내 스타트업이 해외 시장에 진출해야 하는 이유와 글로벌 마켓플레이스에 대해 설명한다. 또한 페이오니아를 이용해 해외 다양한 고객에게 대금을 지불하고 수령하는 방법을 안내한다.


페이오니아를 통해 성공적으로 해외에 진출한 국내 스타트업의 성공 사례도 공유된다. 


페이오니아 코리아 이우용 대표는 “국내 스타트업 대부분이 해외 시장으로 눈을 돌리고 있지만 인력과 시스템, 경험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200개국 이상 국가, 2000여 협력사와 400만 명의 사용자를 보유한 페이오니아 네트워크를 활용해 국내 스타트업의 해외 시장 진출을 적극 도울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무료로 진행되며 웹사이트(https://www.eventbrite.com/e/payoneer-tickets-51691967065?aff=PR)를 통해 참가 신청할 수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