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6.07 (목)

스타트업 이벤트

플리토-와이드모바일, 해외여행객 위한 제휴 프로모션



플리토 (대표 이정수, www.flitto.com)가 해외로밍서비스 전문 기업 와이드모바일(대표 김만중, www.wifidosirak.com)과 해외여행객을 위한 제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양사는 교차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플리토 회원에게 와이드모바일의 와이파이도시락 대여료를 할인 제공하며, 와이파이도시락 회원에게는 플리토의 집단지성 번역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포인트 1,000P를 제공한다. 와이파이도시락이란 해외여행 시 데이터를 간편하게 휴대하며 언제 어디서든 무선 인터넷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와이드모바일의 포켓와이파이 대표 브랜드다.


양사는 황금연휴 기간 및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에 앞서, 해외 여행객들의 언어 부담을 덜고 데이터 비용 걱정을 해소하고자 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본 프로모션은 올해 말까지 진행되며, 플리토 모바일 앱, 웹사이트에서 연결되는 플리토 회원 전용 와이파이도시락 예약 페이지 및 와이파이도시락 웹사이트에서 상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이정수 대표는 “많은 여행객들이 해외여행 중 통·번역 서비스가 필요할 때 데이터 요금에 대한 걱정을 조금이라도 덜고, 플리토를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할 수 있어 기쁘다”며, “플리토는 앞으로도 여행객들의 언어장벽을 해소하고 해외여행에 유용한 제휴 마케팅을 지속해 해외 여행 시 떠오르는 필수 통·번역 앱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