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01 (목)

스타트업

클래스카드, 운선생과 영어학습 콘텐츠 교류 MOU


image credit : 러너스마인드


에듀테크 스타트업인 ㈜러너스마인드(대표 김준수)는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과 플랫폼 사용 및 콘텐츠 교류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윤선생은 러너스마인드가 제공하는 스마트 단어장 서비스 ‘클래스카드’ 전용 페이지에 윤선생 교재의 단어들을 모두 탑재하여 교사 및 회원들이 스마트 단어장을 손쉽게 활용할 수 있게 됐다. 윤선생 교사들은 클래스카드에 등록된 교재별 단어 리스트로 학생 개개인을 위한 맞춤형 단어장을 제작하고 수업에 활용할 수 있다. 윤선생 회원은 선생님이 제작한 맞춤형 단어장을 클래스카드의 다양한 암기 도구를 활용해 쉽고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김준수 러너스마인드 대표는 “클래스카드는 기존 단어장과는 달리 선생님이 만들어 주는 단어장이기 때문에 학습동기가 뚜렷하여 학습효과가 매우 높다”며 “국내 시장에서는 비교적 초기단계임에도 윤선생은 학생들의 학습에 도움이 된다는 이유로 전 프로그램에 적극 도입했다. 이러한 윤선생의 생각은 러너스마인드의 출발점이기도 하며, 앞으로의 협력이 매우 기대된다”라고 밝혔다.


러너스마인드는 국내 6천여 곳 교육기관에 채택돼 활용 중인 교실용 스마트 단어장 클래스카드를 만드는 에듀테크 스타트업이다.


웹사이트 : http://www.classcard.net/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