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2 (금)

스타트업

스타트업 팀빌딩 플랫폼 '비긴메이트', 킥스타트 인베스트먼트와 MOU 체결


사진 : 지난 10일 더공간비즈니스센터에서 열린 킥스타트인베스트먼트 네트워킹 파티에서 비긴메이트 정윤섭 대표와, 킥스타트인베스트먼트 공동대표 이정희, 김한별, 박태제 가 창업기업 육성을 위한 발굴, 교육, 보육, 투자 등의 공동 사업 추진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한 뒤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스타트업 팀빌딩 플랫폼 비긴메이트와 킥스타트인베스트먼트 엑셀러레이터가 양해각서(MOU)를 체결 하였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비긴메이트와 킥스타트인베스트먼트는 예비창업, 청년창업, 여성창업 등 스타트업 생태계 활성화와 스타트업 자생을 위한 맞춤형 인프라제공(팀빌딩, 자금, 네트워크, 해외진출)등을 중심으로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비긴메이트는 얼리스테이지에 있는 예비 창업팀, 초기 스타트업들에게 팀빌딩 서비스를 제공하고, 개별 스타트업을 위한 지원사업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해 인력난과 자금난을 해결하는데 앞장설 예정이다.


킥스타트인베스트먼트의 이정희 공동대표는 협약식에서 "비긴메이트의 팀빌딩 성과에 주목했고, 그간 정윤섭 대표의 스타트업 생태계 활성화에 대한 비전에 공감하였으며, 킥스타트인베스트먼트와 비긴메이트가 협력한다면 국내 초기 스타트업 인프라 제공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 판단했다”고 하였다. 


정윤섭 비긴메이트 대표는 "킥스타트인베스트먼트의 공동대표들과 그간 활동을 보아왔고, 킥스타트인베스트먼트가 가지고 있는 투자 및 해외진출 네트워크 등의 역량이 스타트업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해왔다며” “액셀러레이팅에 힘쓰고 있는 킥스타트인베스트먼트와 스타트업들을 연결시키는 중간자로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비긴메이트 웹사이트 : https://www.beginmate.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