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6.06 (수)

스타트업 이벤트

애드픽, 인플루언서 회원 50만 명 돌파 기념 이벤트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애드픽, 출시 4년 만에 인플루언서 회원 50만 명 기념 3월 한달 간 이벤트 진행
축하 댓글 달기, 신규 회원 유치하기, 50만 회원 돌파 날짜 맞히기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성과형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애드픽을 운영하는 오드엠(대표 박무순)이 인플루언서 회원 50만 명 돌파를 앞두고 이를 기념하기 위해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3월 한달 간 진행한다.


50만 명에 이르는 회원 수는 2013년 12월, 애드픽 서비스를 런칭한 지 4년 만에 거둔 성과다. 애드픽 회원은 일반적 인터넷(모바일) 서비스 회원과 달리 홍보 콘텐츠를 만들고, 수익활동을 하는 인플루언서 마케터회원이다. 모바일 시대에 새롭게 등장한 직업인 인플루언서형 마케터 회원이 50만 명에 이른 것이다.


애드픽은 3월 중 50만 회원 수 돌파를 앞두고 이를 축하하는 이벤트 4종을 한 달 간 진행한다. 애드픽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7일까지 50만 가입자 돌파를 축하하는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한다. 애드픽 회원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12일부터는 50만 회원 돌파 날짜를 맞히는 회원, 신규 회원을 가장 많이 초대하는 애드픽 회원에게도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외에 50만 번째로 애드픽에 가입하는 회원에게도 애드픽 포인트를 지급하는 등 3월 한 달 간 다채로운 행사를 연다.


박무순 오드엠 대표는 “애드픽 회원들은 단순히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이 아닌, 스스로 홍보 콘텐츠를 만들고 성과를 창출하는 능동적 역할을 하는 인플루언서 회원이기 때문에, 이번 50만 회원 수 돌파는 각별한 의미가 있다”라면서, “앞으로도 회원들에게 더욱 편리한 콘텐츠 제작 환경과 다양한 광고 캠페인 상품을 제공해, 전업 마케터로 갈 수 있는 디딤돌을 놓을 것”이라고 말했다.


애드픽은 가입 회원이 자신의 블로그, 페이스북 등의 SNS에 광고주의 서비스를 홍보하는 콘텐츠를 올린 후, 이것이 앱 내려받기, 동영상 시청 등의 성과로 이어질 경우 그에 비례한 수익금을 받는 서비스다. 2013년 12월 온라인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서비스로 선보인 이래, 현재 약 50만 명에 육박하는 사용자가 가입했다. 이들이 콘텐츠 홍보를 통해 벌어들인 수익금은 지금까지 190억 원이 넘는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