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5.04 (금)

스타트업

플리토, 글로벌 여행 숙박 임대 사이트 ‘홈어웨이’와 제휴

홈어웨이 호스트가 작성하는 숙소 소개 글을 글로벌 언어로 번역해 제공
일본 방문 외국인 증가에 따라 일본 홈어웨이 호스트 니즈 반영


사진 : 좌) 홈어웨이 주식회사 일본지사장 키무라 나츠코 (우) 플리토 이정수 대표


통합 번역 플랫폼 플리토 (대표 이정수, www.flitto.com)가 오늘 익스피디아 그룹의 하나이며 세계 190개국에서 200만 개 이상의 숙소 리스트를 보유한 세계 최대의 여행 숙박 임대 사이트 홈어웨이 (대표 John Kim, www.homeaway.jp)와의 제휴를 발표했다.


플리토는 이번 제휴를 통해 홈어웨이의 호스트가 해외 관광객을 받기 위해 영어로 작성하는 숙소 소개 내용을 전문가가 감수한 번역문으로 제공한다. 이를 통해 호스트의 숙소 등록을 보다 원활하게 하고, 이용자의 편의를 한층 높일 예정이다.


이번 제휴는 홈어웨이 일본 웹사이트에 우선 적용된다. 일본 방문 외국인 관광객 수가 증가함에 따라 일본 홈어웨이 호스트가 외국인 관광객에 숙소 제공 시 겪는 언어적 불편을 해소하고자 하는 필요의 목소리가 커졌기 때문이다.


이정수 플리토 대표는 “이번 제휴를 통해 홈어웨이 사용자는 자연스럽고 생생한 언어로 현지 숙소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될 것“이라며, “플리토는 서비스의 글로벌화를 돕는 지원군으로서 전 세계 언어 장벽을 허물기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세계적인 여행 숙박 임대 사이트 홈어웨이®는 미국 텍사스주 오스틴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온라인 여행 예약 사이트 익스피디아(Expedia, Inc.)의 자회사이다. 홈어웨이는 여행자들에게 휴가지 숙소에 대한 다양한 선택권을 제공하여 잊을 수 없는 여행 경험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보다 넓은 휴식 공간, 사생활 보호, 일반 호텔보다 합리적인 가격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image credit : 플리토

플리토 웹사이트 :  https://www.flitto.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