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5.04 (금)

스타트업 이벤트

여기어때·호텔타임, ‘로맨틱 호텔 기획전’ 열어



여기어때와 호텔타임이 SNS 인생 사진을 남길 수 있는 장소로 유명한 호텔을 모아 특가에 내놓는다.


국내 대표 종합숙박O2O 여기어때와 호텔타임커머스 서비스 호텔타임은 서울, 인천, 경기, 제주 지역 호텔 18곳과 손잡고 호텔 1박과 더불어 2인 디너, 와인 1병, 레이트 체크아웃 등 부가혜택을 묶어 특가에 내놓는 ‘로맨틱 호텔 기획전’을 연다. 2월 18일까지.


멋진 야경으로 유명한 L7 명동, 호텔 카푸치노, 신라스테이 서초, G2호텔 명동 그리고 감각적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임피리얼 팰리스 부티크 호텔, 호텔 더 디자이너스 삼성 등이 참여한다. 여기에 호텔별 5,000원에서 최대 4만 원까지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는 즉시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또 여기어때와 호텔타임은 대림그룹의 글로벌 호텔 브랜드 ‘글래드’와 손잡고 여의도, 강남, 코엑스, 제주 등 4개 지점 예약 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즉시할인쿠폰 및 부가혜택을 제공하는 기획전을 연다. 2월 4일까지.


글래드 호텔은 스타일리시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어반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특급 호텔이다. 이번 기획전에서 객실 예약 고객에게 메종 글래드 제주와 글래드 호텔 여의도는 무료 룸 업그레이드 혜택을, 글래드 라이브 강남과 글래드 강남 코엑스 센터는 2인 조식, 선물 등 혜택을 제공한다. 또, 이벤트 기간 내 예약자 중, 각 호텔별 2명씩 총 8명을 추첨해 무료 숙박권을 증정한다.


한편, 여기어때는 오는 29일 오후 2시까지 신규 가입자에게 2만 원 상당의 쿠폰세트를 증정한다. 첫 가입하면 내정보->쿠폰함에 자동 발급되며 사용기간은 발급 후 30일이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