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01 (목)

어니스트펀드, 왓챠플레이 회원 대상으로 파격 혜택 이벤트 진행

선착순 1,000명에게 왓챠플레이 2개월 무료 이용권 및 어니스트펀드 투자지원금 5,000원 제공
금융과 콘텐츠 혁신 기업의 만남으로 ‘시너지’ 기대



핀테크 혁신기업 어니스트펀드와 콘텐츠 혁신기업 왓챠플레이가 만나 총 1,000명의 회원에게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핀테크 기반 P2P금융기업 어니스트펀드(대표 서상훈)는 오는 13일까지 왓챠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한 왓챠의 모든 회원 중 선착순 1,000명에게 왓챠플레이 최대 2개월 이용권과 어니스트펀드 투자 지원금 5,000원을 동시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왓챠플레이는 국내 스타트업인 프로그램스(대표 박태훈)가 운영하는 영화추천 및 월정액 VOD(주문형비디오) 서비스로, 3만 여편의 콘텐츠를 무제한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서 왓챠플레이 이용권의 경우 왓챠플레이 기존 회원은 1개월권, 신규 회원은 2개월권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어니스트펀드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가입 경로에 ‘왓챠’를 필수 선택하고 투자 가상계좌 발급 후 회원가입을 마무리하면 된다.

 

양사의 이번 이벤트 제휴는 금융과 콘텐츠 분야의 혁신기업이 만나 파격적인 고객 혜택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주목된다. P2P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어니스트펀드는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예대마진과 금리단층을 해소해 누구나 합리적인 중금리 대출과 고수익의 투자 기회를 제공 받을 수 있도록 금융 혁신을 일궈냈으며, 왓챠플레이는 모바일, 태블릿, PC 기기 등을 통해 손 안의 콘텐츠를 가능케해 콘텐츠 혁신을 이루어 낸 바 있다.

 

서상훈 어니스트펀드 대표는 "어니스트펀드는 고객 분들께 다양한 혜택과 투자 재미를 드리기 위해 티몬, 오케이캐쉬백, 그린카 등 굵직한 제휴사들과 협업 마케팅을 진행해 왔다"며, "이번 왓챠 제휴 이벤트를 통해서도 왓챠플레이 회원 분들이 새로운 핀테크 투자 서비스의 매력을 느끼실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어니스트펀드는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대출자와 투자자를 연결해주는 P2P(Peer-to-peer) 금융기업으로, 신한은행, KB인베스트먼트, 한화인베스트먼트, 신한캐피탈 등으로부터 총 92억원을 투자 유치하면서 높은 성장성을 인정받았다. 또, 기존 소수의 금융 소비자만 누리던 금융혜택을 IT기술을 통해 문턱을 대폭 낮추면서 금융 혁신을 선도하고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