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03 (토)

화해, 전국 현대백화점서 ‘2017 뷰티 페어’

26일까지, 현대백화점 전점에서 프리미엄 화장품 33개 브랜드 동시 참여
지난 봄 화해X신촌현대백화점 단독 페어 개최 후 실효 거두며 올 겨울 전국으로 확대돼
화해X현대백화점 콜라보기념 브랜드별 기획세트, 화해 단독 쿠폰북 증정 등 특별 혜택 풍성



화해가 현대백화점과 손잡고 또 한번의 전국단위 코스메틱 페어를 개최한다. 




버드뷰(대표 이웅, www.birdview.kr)가 서비스하는 국내 최대 화장품 정보제공 앱 ‘화해(화장품을 해석하다)’는 현대백화점과 제휴를 맺고 ‘화해X현대백화점 2017 뷰티 페어’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화해는 500만이 사용하는 국내 최대 화장품 플랫폼으로, 화장품 성분 데이터와 맞춤형 리뷰 정보를 통해 자신의 피부에 맞는 화장품을 찾고 쇼핑할 수 있도록 한 서비스로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 5월 뷰티 스타트업 최초로 현대백화점 신촌점과 콜라보로 단독 뷰티페어를 개최한 바 있으며, 이후 7월에는 신세계백화점 전 점을 대상으로 코스메틱 페어를 개최해 성황리에 진행한 바 있다. 


오는 26일까지 현대백화점 전국 15개지점과 현대 아울렛 가든파이브점에서 진행되는 이번 ‘화해X현대백화점 2017 뷰티 페어’는 에스티로더, 에이솝, 메이크업포에버 등 32개 현대백화점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가 공동 참여한다. 행사 기간 동안 백화점 전 매장에서 브랜드별로 한해 동안 화해에서 가장 사랑 받은 베스트 아이템에 화해 마크가 부착되어 소비자를 만난다. 


화해 사용자를 위한 풍성한 쇼핑 혜택도 제공된다. 에스티로더는 화해 콜라보 기념 갈색병 리페어 에센스 세트 구매시 디럭스 3종 샘플과 립스틱 정품을 추가 증정하는 기획세트를 마련하고, 록시땅은 시어 핸드크림 듀오 세트를 26%할인된 가격으로 구성하는 등 총 22개 브랜드가 화해 콜라보를 기념하여 풍성한 기획세트를 준비한다. 


그 밖에도 화해 사용자는 앱에서 현대백화점 전용 샘플링 쿠폰북을 내려 받으면, 백화점 방문시불가리, 랑콤, 로라메르시에 등 프리미엄 화장품 샘플 3종을 무료로 증정 받을 수 있다. 또한, 화장품을 구매하는 화해 사용자에는 즉시 할인이 가능한 H포인트 쿠폰을 제공한다. 7만원 이상 구매시 5천원이, 15만원 이상 구매시에는 1만원이 즉시 할인 적용된다. 


버드뷰 마케팅팀 정윤진 팀장은 “화해 사용자는 적극적으로 화장품 정보를 소비하는 준비된 화장품 소비자라는 특성이 있고, 2030 여성 비중이 약 70%에 달해 백화점과 같은 오프라인 채널이 공략해야 하는 타깃과 일치한다. 과거 제휴에서도 이들 타깃 방문율이 크게 증가하는 효과가 있었다”며 “앞으로도 화해는 사용자를 위한 더 나은 화장품 쇼핑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기회를 마련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