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01 (목)

핑크퐁, 코엑스몰 '별마당 도서관'서 어린이 콘서트 진행

‘핑통령’이 스타필드 코엑스몰에? 어린이팬 3,000여명 모여



국민 캐릭터 '핑크퐁'이 최근 오픈한 스타필드 코엑스몰 '별마당 도서관'에서 미니 어린이 콘서트를 진행, 어린이 팬들을 사로잡았다.


글로벌 콘텐츠 기업 스마트스터디(대표 김민석ㆍ박현우)는 지난 10일, 스타필드 코엑스몰에서  '별마당 도서관' 오픈 기념 어린이 공연을 진행했다. 오후 2시와 4시 두 차례에 걸쳐서 무료로 진행된 이번 공연은 흥미진진한 동화구연과 신나는 율동체조 공연으로 꾸며졌다. 주말을 맞아 아이와 함께 코엑스몰 도서관을 찾은 가족 관람객들은 평소 영상으로 접했던 핑크퐁을 실제로 만나 함께 노래하고 춤추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특히 유튜브 누적 조회수 5억뷰를 기록한 국민 동요 '핑크퐁 상어 가족'이 나오자 아이부터 부모까지 누적 3,000여 명의 관객이 일제히 동요를 따라 부르며 환호했다. 공연이 끝난 후에는 핑크퐁이 어린이 팬들과 함께 사진을 찍고, 핑크퐁 인기동요 베스트 CD집을 선물했다.


스마트스터디 최정은 오프라인 교육사업 총괄은 "평소 영상을 통해 핑크퐁을 접하던 어린이 팬들에게 핑크퐁과 함께하는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고자 이번 공연을 준비했는데, 예상보다 훨씬 많은 관객들이 뜨거운 환호를 보내주셔서 기쁘다"며 "다음달부터 뮤지컬 '핑크퐁과 상어가족'을 통해 더 큰 무대에서 어린이들과 만날 예정"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