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05 (금)

도떼기마켓, '민트급' 의류만 모아… 택 있는 새 상품 기획전 개최

새봄 맞이, 오리지널 택이 달려 있는 새 상품 기획전 열려
흠과 착용감이 전혀 없는 최상의 컨디션 브랜드 의류



세컨핸드 셀렉트샵 도떼기마켓(www.dottegi.com)을 운영하는 유니온풀(대표 성시호)은 새봄을 맞아 '택 있는 새 상품 기획전'을 실시한다. 택 있는 새 상품 기획전은 봄을 맞아 준비한 특별한 행사로 도떼기마켓 론칭 이후 처음으로 선 보이는 새 상품 기획전이다.

 

도떼기마켓은 중고 브랜드 의류를 고객으로부터 직접 매입한 후 자체적인 케어를 거쳐 쇼핑몰의 형태로 판매하는 중고 브랜드 의류 전문 쇼핑몰이지만, 택 있는 새 상품도 함께 취급하고 있어 이번 기회를 맞아 한 자리에 모아 선보이게 되었다.


작은 흠은 물론 착용감도 전혀 없는 오리지널 브랜드 택이 달려 있는 새 상품으로 적게는 30%에서 많게는 85%까지 깜짝 놀랄 가격으로 판매한다. 69만원 상당의 래그앤본 블레이저는 10만원대에, 62만원대의 지방시 티셔츠는 25만원대에, 37만원대에 디스퀘어드 데님 팬츠는 21만원대에 판매되는 등 최상의 컨디션 상품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도떼기마켓의 임동주 MD는 "도떼기마켓에는 오리지널 브랜드 택이 달려있는 미착용 새 상품들도 종종 들어온다"고 말하며 "어떤 중고거래 시장에서도 만나 볼 수 없는 '민트급' 상품"이라고 자신감을 나타냈다. 덧붙여 "이런 보물은 흔치 않기 때문에 장바구니에 담고 지켜보면 놓치기 십상"이라며 "눈에 띄는 순간 구매를 서두르라"고 조언했다.

 

택 있는 새 상품 기획전은 오는 19일까지 계속되며, 도떼기마켓 웹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