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6 (화)

플리토, 친구초대 포인트 제공 프로모션 실시

4월 한 달간 초대링크로 신규 가입시 추천인과 피추천인 모두에게 1,000P 지급
친구 10명 초대시 최대 10,000P까지 적립 가능
학습 자료 번역부터 외국인 교수님께 보낼 이메일 번역까지 집단지성 번역 포인트로 다양하게 활용 가능


프로모션 참여를 원하는 플리토 기존 사용자는, 플리토 앱 또는 웹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https://www.flitto.com/promotion/1)에 방문해 친구에게 고유 초대링크를 공유할 수 있다. 초대링크를 받은 친구는 해당 초대링크를 통해 이벤트용 회원가입 페이지에 접속, 신규 사용자로 가입할 수 있다. 신규 사용자의 회원가입이 완료된 즉시 기존 사용자 및 신규 사용자에게 1,000P가 일괄 적립된다. 이로써 신규 사용자는 기존에 지급되는 무료 요청 2회권에 추가로 1,000P를 적립할 수 있게 되며 친구 초대시 더 많은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최대 10명까지 중복 초대가 가능하며, 이에 따라 최대 10,000P까지 적립할 수 있다.


한편, 프로모션을 통해 지급되는 1,000P는 플리토 집단지성 번역 서비스에서 단문 번역을 3회 이상 요청할 수 있는 금액이며, 포인트는 정해진 사용 기한 없이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다. 우선, 국내 사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반응에 따라 해외 사용자를 대상으로도 진행될 예정이다.


플리토 이정수 대표는 “과제, 팀 프로젝트, 시험 기간이 겹치는 4월 한 달 동안 지친 대학생들을 응원하고자 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학생들이 번역이 필요한 순간에 플리토를 다양한 서비스를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플리토 소개


2012년, 언어장벽 없는 세상을 실현하기 위하여 설립된 플리토는 집단지성, 언어데이터, 전문번역가 등을 활용한 통합 번역 서비스 플랫폼 기업으로서, 현재 173개국 650만 사용자를 보유, 18개의 언어를 지원 중이다. 텍스트, 이미지/GPS 및 음성 자료 모두 번역 지원하며, 집단지성 번역서비스와 1:1 전문 번역 서비스를 제공한다. 플리토는 현재 중국 베이징에 지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러시아어가 모국어인 경기도 안산 고려인의 한국어 교육을 지원하는 등, 사회공헌활동에도 힘쓰고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