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목)

야놀자, <너의 여행은> 영상 캠페인 시작

전국 여행하며 즐길 거리 발굴해 이용자들과 소통 위해 제작
각자 분야에서 인정 받는 야놀자 고객이 여행지 소개, 여행에 대한 생각, 영감 공유
매월 둘째 주 월요일 공개…오는 13일 팝페라 가수 셀리아 킴 편 소개


숙박 O2O기업 야놀자(대표 이수진, www.yanolja.com)가 이용자들과 함께 <너의 여행은> 영상 캠페인을 선보인다.

 

<너의 여행은>은 자신의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야놀자 유저들이 야놀자를 통해 전국을 여행하며, 여행지 소개, 여행에 대한 생각, 여행이 주는 영감 등을 공유하는 영상 콘텐츠다. 국내 대표 명소 소개와 함께 여행의 다양한 의미를 전달해 많은 사람들이 직접 떠나는 계기를 만들기 위해 기획됐다.

 

영상은 매달 둘째 주 월요일에 야놀자 캐스트, 공식 페이스북,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에 공개한다. 첫 번째 캠페인에는 필명 ‘시선’으로도 유명한 정성열 캘리그라피 작가가 참여했다. ‘전주편’에 참여한 그는 영상을 통해 관광객들에게 멋진 캘리그라피 작품을 선물해주고, 오목대, 덕진공원 등 전주의 명소를 다니며 느낀 소감을 전했다. 이 영상은 지난 2월 공개됐으며, 10만 건에 달하는 조회수를 기록하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오는 13일(월)에는 리포터, 비디오자키 등 활발한 활동으로 눈길을 끌고 있는 팝페라 가수 셀리아킴과 함께 제작한 ‘강릉편’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후 캐릭터 디자이너, 특수교육 교사, DJ 커플 등 다양한 분야의 야놀자 이용자들과 함께 여행 공감대를 나누는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최근 야놀자를 통해 1박 2일간의 여행을 마친 셀리아킴은 "이번 여행으로 여행이 주는 즐거움과 여유, 새로운 자극을 얻을 수 있었다"며 "저와 함께 한 영상이 많은 분들께 일상에서 벗어나 여행의 참된 매력을 경험하는 계기가 되면 좋겠다"고 말했다.

 

야놀자 조세원 마케팅 총괄 상무는 “여행을 꿈꾸지만 막상 처한 현실로 인해 떠나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야놀자를 통해 쉽게 여행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을 전달하고자 이번 영상 캠페인을 시작했다”면서, “숙소 예약을 넘어 국내 놀이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으로써, 앞으로도 이용자들과 교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야놀자는 지난해 10월 모든 숙박 유형을 아우르는 예약 서비스와 함께 여행 정보까지 함께 제공하는 종합 숙박 플랫폼으로 한 단계 진화했다. 3월 초에는 창립 12주년을 기념해 신규 브랜드 미션인 ‘누구나 마음 편히 놀 수 있게’를 공개했다. 이 미션을 통해 전 사업영역에서 기존과는 완전히 차별화된 경험을 고객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또, 더 많은 사람들이 감성적인 편안함과 신뢰까지 느낄 수 있도록 공간혁신을 이룬다는 청사진을 세웠다.

 


너의 여행은 영상 URL

n  야놀자 캐스트: http://cast.yanolja.com/detail/10412

n  야놀자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yanolja/videos/1205984522816368

n  야놀자 유튜브: https://www.youtube.com/watch?v=RdHR4-uf5X4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