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13 (화)

민다, 공항픽업 서비스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픽업스캐너와 제휴 통해 공항픽업 서비스 제공
주요 14개 도시 예약자 중 이벤트 응모한 9팀 선정해 무료 체험 혜택 제공
서비스 다양화 통한 자유여행 플랫폼으로 도약할 것


전 세계 한인민박 예약 1위 플랫폼 ‘민다’(대표 김윤희, www.theminda.com)가 공항픽업 서비스 출시와 함께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민다는 최근 자유여행객의 쉽고 편한 여행을 돕기 위해 픽업스캐너와 함께 공항픽업 서비스를 시작했다. 픽업스캐너는 전 세계 61개국 550여 도시에서 실시간 해외차량 픽업서비스 제공하는 기업이다. 이번 제휴를 통해 민다 고객은 공항에서 숙소까지 안전하고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이번 체험 이벤트는 공식 이벤트 페이지(https://goo.gl/b63ycI)를 통해 진행되며, 오는 24일까지 민다를 통해 파리, 로마, 뉴욕, 오사카 등 14개의 주요 여행지 한인민박 예약 후 댓글을 남기면 된다. 참가자 중 9팀을 추첨해 공항픽업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며, 다음 달 2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민다 김윤희 대표는 “공항픽업 서비스뿐 아니라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는 여행자 보험, 여행을 깊이 체험할 수 있는 색다른 투어 등 서비스 다양화를 통해 여행객들에게 꼭 필요한 서비스를 지속 발굴할 계획”이라며 “이를 통해 단순 숙박 예약을 넘어 진정한 자유여행 플랫폼으로 도약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민다는 자유여행을 돕는 다양한 기업과의 협력을 통해 유레일패스, 융프라우 철도, 렌터카, 포켓와이파이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해 국내 1위 숙박 O2O기업 야놀자와 전략적 업무 협약을 맺고 시너지를 내기 위한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으며, 지난 1월에는 사업 확장과 재도약을 위해 사명을 ㈜사막에서 ㈜민다로 변경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