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3.28 (금)

스타트업

그립 클라우드, 마이리얼트립 라이브 커머스 협력 파트너 선정



립컴퍼니가 운영하는 미디어 커머스 B2B SaaS 솔루션 ‘그립 클라우드’가 여행 플랫폼 ‘마이리얼트립’에 라이브 커머스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24일 밝혔다. 이에 따라 마이리얼트립은 자체 앱에서 라이브 커머스를 론칭, 오는 26일 첫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그립 클라우드는 별도의 서버나 인프라 구축 없이도 자사 웹사이트나 모바일 앱에서 라이브 방송과 쇼츠를 쉽게 운영할 수 있는 라이브 커머스 SaaS 솔루션이다.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해 기업들은 서비스 가입과 링크 설치만으로도 자사 브랜드의 독립적인 라이브 커머스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다. 그립 클라우드는 원활한 라이브 진행을 위해 △동시 송출 △방송 관리 툴 △데이터 대시보드 △AI쇼츠 제작 △게임 △협력 파트너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마이리얼트립은 이를 통해 앱 내 고객 유입을 높이고, 커머스 성과까지 극대화한다는 전략이다.


마이리얼트립 김대웅 본부장은 “고객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고, 상품에 대해 더 효과적으로 알리고자 라이브 커머스를 론칭, 기술력과 노하우를 모두 갖춘 ‘그립 클라우드’를 도입하게 됐다”라며, “트래픽 관리와 데이터 분석, 유입 경로에 따른 성과 분석 등 커머스에 특화된 ‘그립 클라우드’의 다양한 기능이 성공적인 커머스의 발판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그립 클라우드 이청운 본부장은 “‘그립 클라우드’는 라이브 커머스에 최적화된 기술 경쟁력을 인정받아 ‘마이리얼트립’을 포함, 고객사를 꾸준히 늘리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기업의 성장에 밑거름이 될 수 있도록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에 발맞춰 기술 및 서비스를 고도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