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18 (일)

소프트베리, 넥스트라이즈 2023 참가



전기차 충전 라이프스타일 스타트업 소프트베리가 아시아 최대 규모의 글로벌 스타트업 페어 넥스트라이즈 2023에 참가한다고 1일 밝혔다.


넥스트라이즈는 산업은행과 무역협회가 주관하고 국가과학기술연구회, 벤처기업협회, 한국벤처캐피탈협회가 공동으로 개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스타트업 페어다. 올해로 5번째를 맞는 넥스트라이즈는 6월 1~2일 양일간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스타트업 부스 전시, 1:1 밋업, 국내외 연사 강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채용설명회, 데모데이, 네트워킹 세션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소프트베리는 전기차 충전 인프라 플랫폼 기업으로서 행사에 참여해 회사소개와 전기차 충전 정보 앱 EV Infra를 소개한다. 또한 소프트베리의 B2B 사업인 완속충전기 관제솔루션 서비스 EVI Hub와 데이터 비즈니스 솔루션 EVI Data를 보여줄 예정이다.  


EV Infra에서는 전국에 설치된 총 24만 대의 급속, 완속 충전기 정보를 제공한다. EV Infra의 충전 간편 결제 서비스인 EV Pay로 환경부, 한국전력 등 로밍이 완료된 22개사의 충전기에서 결제할 수 있다. 또한 전기차 이용자 간 정보를 공유하는 커뮤니티인 카뮤니티(Carmunity)가 활성화돼 있어 전기차 충전 라이프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박용희 소프트베리 대표는 “넥스트라이즈에 참가해 전기차 사용자 충전 필수앱 EV Infra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데이터와 기술을 기반으로 미래 모빌리티의 혁신을 위해 노력할 것 ”이라고 말했다.


소프트베리 : https://www.soft-berry.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