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1.24 (목)

스타트업

아파트멘터리, 3040 리모델링 수요 많은 10개 지역 '팝업 아파트' 오픈


credit : 아파트멘터리


인테리어 서비스 혁신 스타트업 아파트멘터리가 수도권 10개 아파트 내 ‘팝업 아파트’를 오픈 한다고 3일 밝혔다.


팝업 아파트는 아파트멘터리의 리모델링 서비스를 적용한 현장을 경험할 수 있는 곳으로,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한 체험형 매장인 팝업 스토어에서 착안한 공간이다. 아파트멘터리의 주요 고객층인 미들노트세대(3040) 분포 지역 데이터를 기반으로 선정한 수도권 인기 아파트 10곳에서 개최되며, 실제 고객이 의뢰한 신축 및 구축 아파트 리모델링 현장을 선보인다. 7월부터 12월까지 약 6개월에 걸쳐 오픈 된다.


팝업 아파트는 사전 예약을 통해 1:1 전담 투어로 진행되며, 현장을 보면서 전문가와 무료 상담을 진행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온라인으로 파악하는데 한계가 있던 마감재나 건축자재 등을 직접 보고 만지며 평소 궁금했던 점을 전문가에게 상담할 수 있다.


팝업 아파트는 7월 마포래미안푸르지오를 시작으로, 8월 서초현대아파트, 강서한강자이, 9월 용산더프라임, 서초현대아파트, DMC파크뷰자이, DMC롯데캐슬더퍼스트, 10월 마곡힐스테이트마스터, 11월 서울숲르씨엘, 12월 서울센트레빌아스테리움까지 수도권의 리모델링 수요가 높은 신축 및 구축 아파트에서 순차 오픈된다.


아파트멘터리 윤소연 공동대표는 “소비자의 불신이 큰 인테리어 시장에서 고객들의 신뢰를 확보할 수 있는 차별화된 공간을 만들고자 이번 팝업 아파트를 준비했다”며,  “12월까지 여러 지역에서 개최되는 만큼, 내 집과 가까운 현장 방문을 통해 평소 인테리어에 대해 궁금했던 점을 전문가와 상담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관련기사